[압구정로데오쇼핑]압구정 스트리트브랜드:스투시,챔피언
안녕하세요 !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스트릿 브랜드 쇼핑을 했습니다.
01 스투시 STTUSY
📍 매일 11-20시
스투시는 처음에는 스케이트보드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으며, 그 후 길리안 에드워즈와 샤운 스투시의 디자인 역량과 창의력을 통해 급속하게 성장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랜드는 스트리트 패션과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허물며 독특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투시는 특히 로고 디자인과 그래픽 아트워크를 중시하여 고유하고 독특한 브랜드 정체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며 스트리트 패션 컬처와의 깊은 유대감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며,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어 티셔츠, 후디, 모자,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투시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웨어를 찾는 이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쁜 옷들이 많이 보였고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유일해서 내,외국인들이 많았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귀여운 외투들도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마음에 들었던 보라색 슬리브도 눈이 가더라구요.
평일 낮에는 웨이팅 없이 빠르게 입장이 가능했지만 그래도 안에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보라색 옷들이 종종 눈에 띄었는데 색감이 예뻐서 바이올렛 같은 느낌?
사고 싶은 충동이 들었습니다 .
02 슈프림 도산
📍 매일 11-20시
슈프림의 로고는 백색 바탕에 빨간 글씨로 쓰인 "Supreme"이라는 워드마크로, 이 로고는 브랜드의 식별성을 상징하며 팬들 사이에서는 아이덴티티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슈프림은 한정판과 협업 제품에 집중하여, 인기 아티스트,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독특하고 콜라보레이티브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브랜드는 스케이트보딩, 스노보딩, 자전거 등의 스포츠와 연결된 스트리트 문화를 기반으로 하며, 강렬한 로고, 독특한 패턴, 협업 제품 등으로 전 세계적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슈프림 제품은 주로 슈프림 자체 온라인 스토어나 전 세계의 슈프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 1994년에 설립한 글로벌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뉴욕 시티를 본거지로 삼고 있습니다. 슈프림은 스트리트 패션 문화에 큰 영향을 끼치며 독특한 스타일과 한정판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스케이트보드가 한 벽면을 차지하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를 보입니다.
스피커가 좋아서 음악이 깔끔하고 웅장하게 들려서 좋았습니다.
다른 벽면은 보드를 타고 있는 영상이 나와서 굉장히 자유로운 느낌을 제공했습니다.
옷도 자유로운 디자인이 많았지만 그와 잘 어울리는 매장이네요.
스투시 매장은 외국에 나가면 같이 구경하는데 이번에 한국에 오프라인 매장은 처음 여는거기도 해서
초반에는 사람이 아주 많았습니다.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라도 가보네요.
평일 낮이라 웨이팅 없이 빠르게 입장했습니다.
음료는 못들고 가서 입구 앞에 두고 갔는데 음료 선반이 있는건 아니고 바닥에 두고가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시큐리티분의 안내를 받아 입장하면 됩니다.
겨울이 다가오긴 하지만 반팔티가 주로 보였습니다.
맨투맨이 마음에 들었는데 스투시 매장에서도 그렇고 요즘 보라색에 좀 꽂혀있나봐요.
보라색 옷 보면 자꾸 눈길이 가네요.하하
도산공원 가서 한번 구경하고 오세요 :)